홈 병무민원상담소 > 병무민원상담소 소개 > 연혁

병무민원상담소
MMA Call Center

연혁

정의로운 병역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 


병무민원상담소 연혁


  
병무민원상담소에 대한 연혁을 소개합니다.
일 자 주 요 내 용
'02. 07. 02. 병무민원상담소 개소(정부대전청사 1동)
'03. 01. 07. 병무청 직제 개정(30명→70명)
'06. 07. 01. 직제 조정(팀제 운영, 상담1과→인터넷상담팀, 상담2과→전화상담팀)
'07. 10. 29. 청사 이전(정부대전청사→아트벤처빌딩 3, 7층)
'08. 03. 05. 직제 개편(팀→과로 변경, 인터넷상담과, 전화상담과)
'10. 01. 26. 청사 이전(아트벤처빌딩→정부대전청사 2동 7층)
'12. 02. 01. 문자상담서비스 개시
'15. 12. 30. 정원 조정 : 70명→69명
'16. 12. 27. 정원 조정 : 69명→68명
'20. 05. 04. 채팅상담(챗봇 아라) 운영 개시
'20. 06. 01. 병역설계서비스 전담 실시
'21. 04. 09. 정원 조정 : 68명→60명
'23. 12. 31. 정원 조정 : 60명→51명
직제 개편 : 2과8계→1소7계

병무민원상담
  • 전화번호 1588-9090
  • 현재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  • 담당정보 :
  • 담당자명 :
  • 자료기준 :
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