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소통마당

보도자료/언론보도

홈 사회복무연수센터 > 소통마당 > 보도자료/언론보도
사회복무연수센터보도자료에 대한 표이며 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본문내용, 첨부자료에 대한 내용을 제공
제목 사회복무연수센터 교육 체험수기,UCC 공모전 개최
작성자 (사회복무연수센터)
작성일 2017-06-30 조회수 3125
첨부파일
□ 병무청 사회복무연수센터(원장 이계용)에서는 사회복무요원 교육에 대한 자긍심과 국가관 함양 등 확산을 위해 모범사례를 발굴·전파하고자 6월 30일부터 8월25일까지 ‘사회복무요원 교육 체험수기·UCC 공모전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.
 
□ 공모전은 사회복무요원 교육에 대한 소감, 각오, 복무수행 중 자긍심 고취 사례 등의 내용으로 수기와 UCC 두 분야로 공모하며,
 
□ 사회복무연수센터에서 교육을 받은 사회복무요원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, 응모작품은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회복무연수센터 홈페이지(www.mma.go.kr/educenter) 및 사회복무포털(www.sbm.mma.go.kr)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.
 
□ 응모작품은 심사기준에 따라 분야별 최우수상 1편, 우수상 및 장려상 각 2편, 입선 8편, 총 26편을 선정할 예정이며,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.
 
□ 당선자는 오는 9월 말에 사회복무연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, 각 당선작은 사회복무연수센터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.
 
□ 사회복무연수센터 관계자는 “이번 공모를 통하여 사회복무요원의 자긍심을 제고하고 사회복무요원 교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확산되기를 바란다.”라고 말했다. <끝>
 
(2017. 6. 30.)
 

목록

사회복무연수센터보도자료에 대한 다음글과 이전글의 제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다음글 ▲ 보은교육지원청-병무청 사회복무연수센터, 업무협약 체결
이전글 ▼ 박창명 병무청장, 사회복무연수센터에서 독도전시관 개관식 가져

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