:::지난년도 보기:::
2015년
2014년
2013년
2012년
2011년
2010년
2009년
2008년
2007년
2006년
2005년
2004년
2003년
• 재충전의 도시락 데이
• 행복더하기 봉사활동 청렴캠페인도 함께!
• 나도 강사 STUDY 운영
• 우수 상담원 포상으로 동기 부여
• 새내기 전화상담 모니터링 평가 발표회 실시
•
상담원 역량진단 및 모니터링 교육 실시
■ 상담원 역량진단 및 모니터링 교육 실시 ■
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상담원별 통화 내용을 모니터링, 장단점을
파악하고 상담스킬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. (10월 19일, 대회의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