:::지난년도 보기:::
2015년
2014년
2013년
2012년
2011년
2010년
2009년
2008년
2007년
2006년
2005년
2004년
2003년
• 재충전의 도시락 데이
• 행복더하기 봉사활동 청렴캠페인도 함께!
• 나도 강사 STUDY 운영
• 우수 상담원 포상으로 동기 부여
•
새내기 전화상담 모니터링 평가 발표회 실시
• 상담원 역량진단 및 모니터링 교육 실시
■ 새내기 전화상담 모니터링 평가 발표회 실시 ■
신규 직원들이 기존 상담원들의 전화상담 내용을 모니터링한 후 객관적인 시각으로
개인별 강·약점을 분석하는 보고회를 실시했다. (10월 14일, 병무민원상담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