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무민원상담소 > 병무민원상담소 소개 > 연혁
정의로운 병역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일 자 | 주 요 내 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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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02. 07. 02. | 병무민원상담소 개소(정부대전청사 1동) |
'03. 01. 07. | 병무청 직제 개정(30명→70명) |
'06. 07. 01. | 직제 조정(팀제 운영, 상담1과→인터넷상담팀, 상담2과→전화상담팀) |
'07. 10. 29. | 청사 이전(정부대전청사→아트벤처빌딩 3, 7층) |
'08. 03. 05. | 직제 개편(팀→과로 변경, 인터넷상담과, 전화상담과) |
'10. 01. 26. | 청사 이전(아트벤처빌딩→정부대전청사 2동 7층) |
'12. 02. 01. | 문자상담서비스 개시 |
'15. 12. 30. | 정원 조정 : 70명→69명 |
'16. 12. 27. | 정원 조정 : 69명→68명 |
'20. 05. 04. | 채팅상담(챗봇 아라) 운영 개시 |
'20. 06. 01. | 병역설계서비스 전담 실시 |
'21. 04. 09. | 정원 조정 : 68명→60명 |
'23. 12. 31. | 정원 조정 : 60명→51명 직제 개편 : 2과8계→1소7계 |
'24. 06. 03. | 청사 이전(정부대전청사 2동7층→정부대전청사 민원동 2층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