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무민원상담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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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무민원상담소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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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혁
정의로운 병역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일 자 | 주 요 내 용 |
‘01. 12. 31. | 병무민원콜센터 설치단 구성 |
‘02. 04. 01. | 병무민원상담소 설치를 위한 병무청 직제 제정(상담1과, 상담2과/ 정원 30명) |
‘02. 6. 3.~6. 30. | 종합병무민원상담 시험운영 |
‘02. 07. 02. | 병무민원상담소 개소(정부대전청사 1동) |
‘03. 01. 07. | 병무청 직제 개정(30명 → 70명) |
‘06. 07. 01. | 직제 조정(팀제 운영, 상담1과 → 인터넷상담팀, 상담2과 → 전화상담팀) |
‘07. 10. 29. | 청사 이전(정부대전청사 → 아트벤처빌딩 3,7층) |
‘08. 03. 05. | 직제 개편(팀 → 과로 변경, 인터넷상담과, 전화상담과) |
‘10. 01. 26. | 청사 이전(아트벤처빌딩 → 정부대전청사 2동 7층) |
‘11. 12. 19. | 상담시스템 재구축(병무민원서비스 고도화) |
‘15. 12. 30. | 정원 조정 : 70명 → 69명 |
‘16. 12. 27. | 정원 조정 : 69명 → 68명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