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병무민원상담소 > 병무민원상담소 소개 > 연혁

연혁

정의로운 병역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 


병무민원상담소 연혁


  
일 자 주 요 내 용
‘01. 12. 31. 병무민원콜센터 설치단 구성
‘02. 04. 01. 병무민원상담소 설치를 위한 병무청 직제 제정(상담1과, 상담2과/ 정원 30명)
‘02. 6. 3.~6. 30. 종합병무민원상담 시험운영
‘02. 07. 02. 병무민원상담소 개소(정부대전청사 1동)
‘03. 01. 07. 병무청 직제 개정(30명 → 70명)
‘06. 07. 01. 직제 조정(팀제 운영, 상담1과 → 인터넷상담팀, 상담2과 → 전화상담팀)
‘07. 10. 29. 청사 이전(정부대전청사 → 아트벤처빌딩 3,7층)
‘08. 03. 05. 직제 개편(팀 → 과로 변경, 인터넷상담과, 전화상담과)
‘10. 01. 26. 청사 이전(아트벤처빌딩 → 정부대전청사 2동 7층)
‘11. 12. 19. 상담시스템 재구축(병무민원서비스 고도화)
‘15. 12. 30. 정원 조정 : 70명 → 69명
‘16. 12. 27. 정원 조정 : 69명 → 68명

병무민원상담
  • 전화1588-9090
  • 현재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  • 담당정보 :
  • 담당자명 :
  • 자료기준 :
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