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병무청 설문조사
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설문 제목, 조사기관, 조사기간, 질문문항,참여인원에 대한내용을 제공
설문제목 ‘병무청홈페이지’사용자 편의성 및 만족도 설문조사
조사기관 : 병역자원국 조사기간 : 2022-08-17 ~ 2022-08-22 질문문항 : 10 참여인원 : 61

1.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59%(36) 명
2 대체로 그렇다 13%(8) 명
3 보통이다 6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1%(1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9%(12) 명
2.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59%(36) 명
2 대체로 그렇다 13%(8) 명
3 보통이다 1%(1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8%(5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8%(11) 명
3.시스템의 기능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62%(38) 명
2 대체로 그렇다 11%(7) 명
3 보통이다 3%(2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3%(2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9%(12) 명
4.시스템의 사용자 편리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59%(36) 명
2 대체로 그렇다 9%(6) 명
3 보통이다 4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4%(3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21%(13) 명
5.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합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60%(37) 명
2 대체로 그렇다 9%(6) 명
3 보통이다 8%(5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6%(4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4%(9) 명
6.시스템 이용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59%(36) 명
2 대체로 그렇다 13%(8) 명
3 보통이다 4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3%(2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9%(12) 명
7.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대응 조치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59%(36) 명
2 대체로 그렇다 11%(7) 명
3 보통이다 8%(5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3%(2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8%(11) 명
8.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60%(37) 명
2 대체로 그렇다 13%(8) 명
3 보통이다 8%(5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1%(1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6%(10) 명
9.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상위 수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62%(38) 명
2 대체로 그렇다 13%(8) 명
3 보통이다 6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3%(2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4%(9) 명
10.시스템 이용 문의에 대한 응대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60%(37) 명
2 대체로 그렇다 9%(6) 명
3 보통이다 9%(6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1%(1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18%(11) 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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