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59%(36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3%(8) 명
|
3 |
보통이다 |
6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1%(1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9%(12) 명
|
2.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59%(36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3%(8) 명
|
3 |
보통이다 |
1%(1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8%(5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8%(11) 명
|
3.시스템의 기능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62%(38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1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3%(2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3%(2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9%(12) 명
|
4.시스템의 사용자 편리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59%(36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9%(6) 명
|
3 |
보통이다 |
4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4%(3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21%(13) 명
|
5.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합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60%(37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9%(6) 명
|
3 |
보통이다 |
8%(5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6%(4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4%(9) 명
|
6.시스템 이용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59%(36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3%(8) 명
|
3 |
보통이다 |
4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3%(2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9%(12) 명
|
7.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대응 조치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59%(36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1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8%(5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3%(2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8%(11) 명
|
8.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60%(37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3%(8) 명
|
3 |
보통이다 |
8%(5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1%(1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6%(10) 명
|
9.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상위 수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62%(38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3%(8) 명
|
3 |
보통이다 |
6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3%(2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4%(9) 명
|
10.시스템 이용 문의에 대한 응대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60%(37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9%(6) 명
|
3 |
보통이다 |
9%(6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1%(1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18%(11) 명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