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(홈페이지)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2%(39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7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2.(홈페이지)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0%(38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6%(9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3.(홈페이지)시스템의 기능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4%(40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4%(8) 명
|
3 |
보통이다 |
3%(2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4.(홈페이지)시스템의 사용자 편리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2%(39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7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5.(홈페이지)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합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2%(39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6%(9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5%(3) 명
|
6.(홈페이지)시스템 이용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7%(42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1%(6) 명
|
3 |
보통이다 |
3%(2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7.(홈페이지)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대응 조치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68%(37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20%(11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5%(3) 명
|
8.(홈페이지)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2%(39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7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9.(홈페이지)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상위 수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7%(42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1%(6) 명
|
3 |
보통이다 |
3%(2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10.(홈페이지)시스템 이용 문의에 대한 응대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4%(40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11.(병무지갑)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4%(40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7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5%(3) 명
|
12.(병무지갑)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4%(40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13.(병무지갑)시스템의 기능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4%(40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14.(병무지갑)시스템의 사용자 편리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7%(42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7%(4) 명
|
3 |
보통이다 |
7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15.(병무지갑)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합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5%(41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5%(3) 명
|
16.(병무지갑)시스템 이용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4%(40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4%(8) 명
|
3 |
보통이다 |
3%(2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17.(병무지갑)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대응 조치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7%(42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9%(5) 명
|
3 |
보통이다 |
7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5%(3) 명
|
18.(병무지갑)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0%(38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6%(9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19.(병무지갑)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상위 수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4%(40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1%(6) 명
|
3 |
보통이다 |
7%(4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20.(병무지갑)시스템 이용 문의에 대한 응대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|
답변항목 |
구성비율 |
1 |
매우 그렇다 |
74%(40) 명
|
2 |
대체로 그렇다 |
12%(7) 명
|
3 |
보통이다 |
5%(3) 명
|
4 |
별로 그렇지 않다 |
0%(0) 명
|
5 |
전혀 그렇지 않다 |
7%(4) 명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