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국민참여마당 > 정책참여 > 설문조사 > 병무청 설문조사

국민참여마당
PARTICIPATION

병무청 설문조사
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설문 제목, 조사기관, 조사기간, 질문문항,참여인원에 대한내용을 제공
설문제목 ‘병무청홈페이지’, 'e-병무지갑 앱' 사용자 편의성 및 만족도 설문조사
조사기관 : 병역자원국 조사기간 : 2023-07-11 ~ 2023-07-24 질문문항 : 20 참여인원 : 54

1.(홈페이지)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2%(39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7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2.(홈페이지)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0%(38) 명
2 대체로 그렇다 16%(9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3.(홈페이지)시스템의 기능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4%(40) 명
2 대체로 그렇다 14%(8) 명
3 보통이다 3%(2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4.(홈페이지)시스템의 사용자 편리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2%(39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7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5.(홈페이지)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합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2%(39) 명
2 대체로 그렇다 16%(9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5%(3) 명
6.(홈페이지)시스템 이용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7%(42) 명
2 대체로 그렇다 11%(6) 명
3 보통이다 3%(2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7.(홈페이지)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대응 조치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68%(37) 명
2 대체로 그렇다 20%(11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5%(3) 명
8.(홈페이지)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2%(39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7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9.(홈페이지)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상위 수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7%(42) 명
2 대체로 그렇다 11%(6) 명
3 보통이다 3%(2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10.(홈페이지)시스템 이용 문의에 대한 응대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4%(40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11.(병무지갑)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4%(40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7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5%(3) 명
12.(병무지갑)시스템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4%(40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13.(병무지갑)시스템의 기능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4%(40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14.(병무지갑)시스템의 사용자 편리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7%(42) 명
2 대체로 그렇다 7%(4) 명
3 보통이다 7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15.(병무지갑)정보시스템의 응답속도가 적정합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5%(41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5%(3) 명
16.(병무지갑)시스템 이용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4%(40) 명
2 대체로 그렇다 14%(8) 명
3 보통이다 3%(2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17.(병무지갑)시스템 오류나 장애 발생 시 대응 조치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7%(42) 명
2 대체로 그렇다 9%(5) 명
3 보통이다 7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5%(3) 명
18.(병무지갑)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0%(38) 명
2 대체로 그렇다 16%(9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19.(병무지갑)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상위 수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4%(40) 명
2 대체로 그렇다 11%(6) 명
3 보통이다 7%(4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20.(병무지갑)시스템 이용 문의에 대한 응대에 만족하십니까?
설문조사에 대한표이며 순번, 답변항목, 구성비율에 대한내용을 제공
순번 답변항목 구성비율
1 매우 그렇다 74%(40) 명
2 대체로 그렇다 12%(7) 명
3 보통이다 5%(3) 명
4 별로 그렇지 않다 0%(0) 명
5 전혀 그렇지 않다 7%(4) 명
병무민원상담
  • 전화번호 1588-9090
  • 현재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  • 담당정보 :
  • 담당자명 :
  • 자료기준 :
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